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감성주점 “헤라(HERA)” 8-90년대 감성 가요리믹스 맥주무제한 술집

놀거리

by 아이네아스 2023. 4. 11. 21:16

본문

728x90
반응형

잠실 감성주점 “헤라(HERA)”

 8-90년대 감성 가요리믹스 맥주무제한 술집

 

유나입니당 :)

퇴사하고 잠실새내 가요리믹스 방문한 후기(o.<)

잠실새내 4번 출구 근처로, 운영한 지 6년 된 업체이며

밤과 음악사이 컨셉의 가요리믹스 감성주점이에요

 

잠실 감성주점 “헤라(HERA)”

 

헤라 가요리믹스 하고 대놓고

크게 쓰여 있으니까 못 찾을 염려는 없어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39

📞0507-1415-1462

🕐평일 19:30-04:00 / 주말 19:30-06:00

 

새빨간 외관이 시선 강탈이네요

코로나로 잠시 운영 중단했다가

4월에 재정비하고 4월21일 재오픈했다고 해요

 

잠실 감성주점 “헤라(HERA)” 가격

입장료와 보관함 가격이에요

평일 입장료는 10시 전 6,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10시 후에는 남자가 12,000원 앜ㅋㅋㅋ

주말에도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이런 데는 도난이 발생할 수도 있어서

보관함이 있다는 게 좋네요. 센스 !

저도 이날 회사 짐을 정리하고 와서

가방이 굉장히 무거웠는데 보관할 수 있어서 다행

 

주말에는 손님이 많은데 평일에 가서

살짝 한산했어요. 그래도 조금씩 들어오더라구요

 

 

벽도 알록달록 잘 꾸며져 있구요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공간도 다양한데

흡연석 금연석도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그것만 봐도 얼마나 사람이 많이 들어오는지

알 수 있는 잠실 감성주점 헤라

 

정말 들어가자마자 소리가 빰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이렇게

라우디한 데는 오랜만에 오는 것 같아요

 

한 명씩 끼라고 야광팔찌도 주셨어요

 

 

위쪽에도 또 테이블이 있구요

각 위마다 조명이 달려 있어서

엄청 어둡진 않았어요

 

 

메뉴판. 역시 잠실새내 감성주점이라

그런지 술 메뉴가 굉장히 많았어요

보드카랑 데킬라, 그리고 양주!

생일이면 샴페인도 서비스라 하더라구요

 

 

한쪽에는 스크린이 내려와 있어서

Mnet 방송을 하고 있었는데

보이즈플래닛이랑 방탄 등 뮤비가 나왔어요

 

쭈루룩 둘러봤는데도 규모가 크죠

저 메인 홀에서는 댄스댄스 둠칫도 가능해요

 

 

담배 끄는 그릇인가 봐요

금연석 룸도 따로 있구요

 

 

이렇게 다양하게 챙겨주셨는데

여성고객 안주 무료쿠폰과

VIP 멤버십 카드로 생일날 샴페인

주는 이벤트 등 응모도 가능해요

셀프 존에서 물이나 그릇,

컵 등등을 가져갈 수 있구요

 

안주 주문은 이곳에서!

옆에 폭력주의 뭐지 ㅋㅋㅋㅋ

직원 분들도 다 친절했어요

 

 

저희는 소맥 2잔으로 주문

비율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역시 술잘알 직원님들 >.<

아 들어갈 때 민증 검사 필수로 하구요

 

짠짠

되게 대학교 축제 포차 온 느낌도 났어요

 

 

야광 팔찌와 함께 찍어보기.

퇴사날.. 아주 흥겨웠습니다

 

안주 무료 쿠폰이나 이벤트 등이 많아서 가성비도 좋은 곳.

특히히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소주와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평일날 방문하는 메리트도 있구요

 

 

가성비 좋은 떡볶이!!

계란은 양념에 안 적셔진 게 포인트예요

항공샷으로 찍으니 더 포차감성

 

조명이 현란해서 사진으로 찍으면

초점 맞추는 게 오래 걸려서 영상으로.

 

 

떡도 쫄깃쫄깃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같이 간 사람이랑 오?! 했어요 ㅋㅋ

 

 

계란도 통통

원래 계란 잘 안 먹는데 떡볶이가

좀 매워서 계란도 먹어줬어요

 

 

어묵도 들어 있답니당

 

위에는 미러볼이 큼직하게 달려 있어요

제가 가본 감성주점 중에서 소리가 제일

커서 처음에 들어갔을 때 좀 놀랐는데

있다 보니까 적응이 되긴 하더라구요

 

요렇게 푸쉬쉬- 나오기도 하고 ㅋㅋㅋ

평일에 사람 많이 없으면 신청곡도 받아서

틀어주신다는데, 현재 계신 손님들 연령대나

취향 보고 그 위주로 또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처음에는 80년대 노래 나와서

20대니까 오잉 했는데 그 뒤로 FX랑 이하이랑

부석순 등등 중딩 때 노래들이 나왔어요

주말에 가면 확실히 사람도 많고 다들 같이

같은 노래에 춤도 추고 재밌겠네요

맥주 무제한이나 안주프리 서비스도 있으니

쿠폰도 잘 활용할 수 있구요

 

핸드폰 충전기도 구비되어 있는

잠실새내 감성포차, 헤라!

안전하게 락카도 있네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으니 편하구요

저 계단만 올라가도 소리가 좀 잦아들더라구요

나갈 때 보니까 커튼으로 가려진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었어요

 

 

아쉬움에 한 번 더 둘러보는

잠실감성포차 헤라 HERA

알파벳 섞으면 HEAR 네요

 

같이 가신 분이 찍어준 영상

 

 

1 외출금지

2 "평일" 외출금지

3. "입장띠 떼고" 외출시 재입장 불가

아마 3번째가 맞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로도 크게 써 있는 헤 라

가요리믹스 (헌팅) 이라 적혀 있네요

주말엔 음주가무와 함께 헌팅도 가능할 듯!

잠실, 잠실새내, 신천 감성술집 포차

찾으신다면 헤라 소개해드릴게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