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버랜드 인생네컷 가격, 소품, 위치 알아보기 (할로윈 분장)

놀거리

by 아이네아스 2023. 2. 1. 16:37

본문

728x90
반응형

ㅇ에버랜드 인생네컷 가격, 소품, 위치 알아보기 (할로윈 분장)

 

 

유나입니당 :)

이제 에버랜드에서도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다는 거!

가격이랑 위치가 궁금하실 거예요

안 그래도 넓어서 더 찾기 힘든😂

에버랜드 인생네컷은 입구 근처에 하나,

그리고 르네상스 분수대 있는 곳에 하나 더

있는데 저희는 입구 말고 여기서 찍었어요

푓즌스 가든, 로맨틱 타워트리 쪽.

 

 

여기 179번에 위치!

에버랜드 페이지 참고하면 더 자세히 알 수 있구요

특별한 하루를 네 컷에 담는다는 인생네컷.

저는 별로 나서서 찍는 편은 아니지만

찍자는 애들이 있으면 같이 가곤 해요

 

 

그림지도로도 가져와봤어요

매직랜드 중에서도 퍼레이드 길 쪽에

장미정원 있는 데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아요

 

 

 

들어오면 꽤 넓어서 자리도 넉넉하구요

 

부스도 다양하게 있는 편

역시 줄 선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포토 부스는 프라이빗한 커튼이 내려와 있으니

안에서 부담 없이 찍을 수 있어요

보통 큰 데는 유명한 걸 들여와도 제대로

관리를 못하던데 여기는 잘 되어 있네요

 

 

쿠폰도 따로 있나 보네요

인생네컷이 Life 4 cut 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1+1 (2장) 6,000원이에요

네 명이면 두 번 결제해야 한다는 거.

 

 

소품은 다들 쓰고 가서 없는 건지

아니면 들고 튄 건지 모르겠지만

모자가 많이 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조금 찼을 때 다시 찍어본 소품존 

 

 

튜토리얼도 따로 있네요

포토부스에서 촬영한 건 QR코드를 통해

영상을 따로 받을 수도 있어요

 

할로윈 분장

거울도 군데군데 엄청 크게 있으니까

거울셀카 찍기에도 괜찮은 곳

 

 

여기다 붙이고 가는 사람들도 있네요

2장 뽑은 건데 붙인 건가 //?

 

모처럼 할로윈 흉터 분장도 했으니

에버랜드 인생네컷도 부지런히 남겨봅니다

 

 

사진 출력구에서 사진 나올 때

부메랑으로 찍는 거 국룰

 

인생네컷은 조명이 밝으니 따로 휴대폰으로

셀카 찍어도 잘 나와서 좋아요 후후

부스가 많으니까 사람 많이 몰릴 걱정도 없고

인생네컷 카메라도 괜찮아서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에버랜드 가시면 하나씩 찍어보셔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