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석촌 카페 체코분위기 "끄네들로(knedlo)” 미트파이와 굴뚝빵 디저트 유럽감성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3. 2. 10. 10:08

본문

728x90
반응형

 

잠실 석촌 카페 체코분위기 "끄네들로(knedlo)”

미트파이와 굴뚝빵 디저트 유럽감성

 

 

유나입니당 :)

12월 31일 잠실에서 방문했던

유럽 체코 감성 카페 <끄네들로>

'KNEDLO' is a combination of the traditional Czech bread 'Turdlo' and 'Knedliky'

끄네들로는 체코 전통빵 '뜨르들로'와 '끄네들리키'의 합성어입니다.

-네이버 소개

 

 

처음에 간판 봤을 때 어떻게 읽나 싶었어요

 

 

KT송파빌딩 바로 옆에 있구요

 

 

끄네들로는 빵으로 유명한 것 같아요
아몬드 누텔라 / 바질 / 황치즈 / 시나몬 슈가
등등의 끄네들로 종류와 샌드위치도 있구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그래도 연말까진

계속 되는 것 같은 트리 장식

 

 

들어가자마자 입구부터 빵과 디저트가

가득한 유리 진열장이 나타나요

 

 

미트파이도 있어요! 엄청 할인하네요

 

 

끄네들로 스페셜 라떼라는 퍼플라떼

포스터만 봐도 색감이 예쁘네요

 

 

실 색깔도 빨강 초록이라 클수마스

 

 

BUDVAR 부드바르

찾아보니 체코 정통 맥주라 하네요

 

 

유럽의 동화집 같은 인테리어

인기에 비해 매장은 작아서 손님들이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곤 했어요

 

미트파이는 고기가 쏙

맛있겠네요..

하지만 배가 불러서 패스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플레인 끄네들로

 

 

요런 이미지 귀여워요

 

 

뽑기 같은 기계도 있네요

아 부드바르 맥주 아래에 있네요

 

 

다시 살펴보는 메뉴판

생각보다 뭐가 많았어요

 

 

오리지널 체코 라거.

이렇게 전용잔을 따로 파는 거였군요

 

왼쪽에 멸치인줄..

 

 

이게 바로 더티 감성,,?

 

 

차 종류도 많아요

 

 

다행히 들어오자마자 앞의 테이블이 정리중이라

좀 기다렸다가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앉아서 살펴보는 카운터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아몬드 누텔라 끄네들로

굴뚝방이라고 부른다더라구요

 

 

생각보다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놀란😯

 

 

벽도 엔틱하네요

 

 

위에 검은색 초코가 박혀 있으니까

진짜로 굴뚝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앉아 있다 보니까 매장에서 먹지 않더라도

따로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끄네들로의 단면

이렇게 된 걸 말아서 세우는 거군요

안에 누텔라가 펴발라져 있어요

 

 

악마의 잼 가르기

 

 

바깥 빵은 부드러운 편이었구요

 

살짝 꿀 발린 것 같아서 더 윤기가 나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정말 누텔라라서 달달한데 엄청 속 쓰리게

단 게 아니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밥 먹고 나서 먹은 거라 둘이서 절반도

못 먹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음

 

 

물론 커피 한 잔은 순삭했지만요

초코와 커피는 진리

 

 

당충전할 때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체코 굴뚝빵 끄네들로☺️

간판이 예뻐서 들어왔는데 괜찮은 곳 발견했네요

 

 

잠실 석촌 이색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체코 전통 빵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네요

커피도 넘넘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ヽ(✿゚▽゚)ノ

 

잠실 석촌 카페 끄네들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nedlo9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