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TI 50문 50답 - 제대로 된 ENTP의 답변

MBTI

by 아이네아스 2021. 6. 29. 14:45

본문

728x90
반응형

 

 

 

이게 MBTI 문답인진 모르겠는데 그냥 해보는 문답

 

 

Q1. 이상형 특이한 조건을 말해보자면?

 

 

자기만의 세계가 있어야

외모나 성격 그런 상관 없이

사람을 끌리게 하는

독특한 매력이 있었으면 좋겠음

 

 

 

Q2. 살면서 놓쳤던 인연 중에 명을 다시 잡을 있다면 누굴 잡을 것인지?

 

놓친 건지는 모르겠는데 붙잡으려고 해도

붙잡히지 않고 자꾸 어딘가로 사라지는 사람

 

 

Q3. 내가 태어나서 가장 열정적으로 배운 것은?

 

 

 

Q4. 내가 좋아하는 계절+시간대는?

 

가을 + 좋아하는 시간대는 딱히 없음 (머리 돌아가는 새벽)

 

 

Q5. 지금 가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

 

캐나다

 

 

Q6. 내가 이유 없이 좋아하는 단어가 있다면 무엇?

 

갈대

 

 

Q7. 내가 가장 자주 유행어는?

 

따라하는 좋아함

 

Q8. 주변 사람을 덕질해본적이 있는지?

 

엄청 예뻤던 일본인 친구(사진 많이 찍었음)

 

 

Q9. 생각에 내가 가장 예뻤던 시기는?

 

2019.12

 

Q10. 나는 몰랐지만 남이 말해줘서 알게된 나의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

 

귀여움, 어려 보임

 

Q11. 내가 빠지지 않고 하는 하루의 일과 가장 특이한 행동은?

 

12시가 넘으면 흥이 올라서 혼자 춤추고 노래하고 성대모사하고 굴러다님

 

 

Q12. 우울할 하는 행동은? (구체적으로)

 

글을 엄청

 

Q13. 내가 유튜브에서 찾아보는 영상들은 주로 어떤 종류?

 

궁금한 것들.. 고구마머리.. 지구가 개라면 어떨까..평행이론.. 자연의 신비한 현상..공포.. 이런 .

 

Q14. 핸드폰에서 자주 하는 어플 가지는?

 

카톡, 인스타, 블로그

 

Q15. 내가 꾸준히 모으는 물건은?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괜찮다)

 

딱히 없는데방탄 굿즈?

(물질에 대한 집착이 별로 없음)

 

Q16. 나는 자신을 많이 알고 자신과 친하다고 생각하는가?

 

내가 제일 나를 알지

 

 

Q17. 내가 원하는 인생의 마무리는?

 

아무도 모르게 사라지는

 

Q18. 삶의 질을 높여준 제품 2개를 꼽아보자면?

 

휴대폰, 노트북

 

Q19. 절대 잊지못할 인생 썅놈은?

 

너는 어떤 어떤 사람이야라고 계속 얘기해서

정말로 그렇게 살도록 만든 사람

 

 

Q20. 인상 깊었던 생일은?

 

캐나다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친구들이 1 2 파티 해줬을

 

 

Q21. 살면서 고친 버릇이나 성격은?

 

학생 때만 해도 사람들한테 툭툭하고

상처받든 말든 그냥 말했는데 사회생활

하고부터 조금씩 둥글어진 같음

(중고등학교 네이버 소설카페에서 글들

보면 상처받는 아무렇지도 않게 많았음)

 

Q22.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 꿈은?

 

어떤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세계가 멸망에 처했는데

이미 죽은 아이들 중에서 다시 생명을 부여받은 여섯

정도가 하늘 날아다니면서 할머니의 정원을 찾아 세상을 구하는

 

&

 

꿈에서 깨어나도 꿈이고 깨어나도 꿈이고,

층의 꿈마다 있는 어떤 아이가

 . 이번엔 현실인 알았어?” 라고

 

&

 

어슴푸레한 빛이 들어오는 적막한 거실에

홀로 누워서 창밖을 보며 죽을 날을 기다리던

 

&

 

사물함에서 물건 찾다가 타임오바됐는데 어떤 남자애가

다음에 왔을 답은 여기 없다 말해야 라고 했음

같은 꿈을 꾸고 역시 찾았는데

남자애가 내가 답은 여기 없다고 했잖아라고 .

 

Q23. 좋아하는 시의 제목은?

 

별로 좋아함

 

Q24. 가장 최근에 읽은 책은?

 

베르나르 베르베르 죽음

 

Q25. 내가 가장 열렬하게 덕질했던 대상은?

 

방탄소년단

 

Q26. 가족을 제외하고 인생에 가장 영향력 있던 사람은?

 

방탄소년단

 

Q27. 잘한다고 자부하는 요리 가지는 무엇?

 

계란말이

 

Q28. 조건 없이 아주 사소한 초능력 개를 가질 있다면 어떤 초능력을 가질 것인가? (타인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초능력은 가질 없다)

 

예지

 

Q29. 나만 가지고 있을 만한 자신의 특징은?

 

늙음

 

Q30. 특이하고 사소한 장점을 자랑해본다면?

 

소리로 기억을 잘함

시험 문제 때도 시각적인 것보다는

선생님이 다음에 무슨 말을 했지?

하고 리플레이 해서 듣고 일시정지

다음에 문제 푸는 편이었음

 

 

Q31. 나의 인생의 멘토 혹은 워너비는?

 

방탄소년단

 

Q32. 내가 좋아하는 글귀나 노래 가사는?

 

특별히 없음

 

 

Q33. 화장의 분위기는 어떤 느낌?

 

나름 진하게 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이 보면 평범한 느낌

(아이 메이크업 섀도우 많이 쓰고 반짝이까지)

 

Q34. 나와 닮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는? (얼굴 혹은 성격)

 

 

요즘엔 바넬로피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었음(얼굴/성격)

전에는 앨리스의 체셔 고양이 / 페르시안 고양이

연예인으로 치면 악동뮤지션 수현,

프로듀스 101 나왔던 남도현

 

 

Q35. 장래희망이나 직업 말고 내가 원하는, 살면서 이루고 싶다고 생각하는 꿈은?

 

고양이가 있는 만화 카페 차리고

나는 카페 투어 / 해외 여행

다니면서 소설 쓰고 유튜브하기

 

 

Q36. 집에 방이 하나 생긴다면 무엇을 하는 장소로 만들고 싶은지?

 

연습실 (거울 있고 촬영할 있게)

 

 

Q37. 유튜버가 된다면 올리고 싶은 컨텐츠는?

 

노래

 

 

Q38. 내가 자주하는 상상은?

 

소설 구상

 

Q39. 삶에서 가장 설레였던 인상깊은 추억은?

 

캐나다에 있을 중국인 친구 초대로 크루즈파티

가서 타고 바다 구경하는데 우연히 만난

일본인 남자애랑 서로 첫눈에 반했었음

뒤로 자주 만나고 장래까지 약속했는데

걔가 비즈니스 때문에 일본에 먼저 돌아감

 

 

Q40. 내가 좋아하는 외국어는?

 

일본어, 영어, 스페인어

전남친이 스위스 사람이라 독일어도

배워볼까 했는데 너무 어려워서 진전이 없었음

 

 

Q41. 현재 능력과는 상관 없이 하고 싶은 직업이 있다면?

 

성우

 

 

Q42. 나의 하루 일과 가장 귀찮은 것은?

 

요리하기(그래서 하지 않음)

 

Q43. 내가 멋지다고 생각하는 능력은?

 

요리 잘하는

전자레인지만 3 터뜨리고

밥통 터뜨리고 칼에 베이고

내고 .. 이래서 요리가 너무 무서움 ㅠㅠ

 

Q44. 다시 돌아가서 싸우고 싶은 순간은?

 

자주 싸우긴 하는데 그렇게 크게

싸우거나 원한 맺힌 사람은 없음

보통 화나면 하고 싶은 하는 편이고

어쨌거나 복수는 하기 때문에

오래 쌓아두지는 않는

 

 

Q45. 이제까지 중에 인상 깊은 글은?

 

사람들은 말하고자 바가 생각나지

않을 이라는 단어로 편리하게 대체한다.

 

 

 

Q46. 자신이 계산 기준으로 삼는 물건은?

 

떡볶이 컵에 500

(지금은 시세가 바뀌었지만)

 

Q47. 나에게 있다고 믿고 있는 초능력은?

 

데자뷰랑 루시드 드림 잦은

초능력은 아닌데 어릴 귀신을 많이 봤음

20 넘어 먹고부턴 보임

 

Q48. 나를 2가지 단어로 표현해보면?

 

바쁘게 산다

위아래가 없다(나이 신경 )

 

Q49. 인생을 3가지 단어로 표현해보면?

 

노래, , 외국어

 

Q50. 50 50답을 하며 느낀 것은?

 

아침에 커피 마셔서

지금 하나 사러 나갈 예정

커피는 맨날 쟁여두는데도

나가서 먹는 뭔가 맛있음ㅎ,

 

 

 

 

 

 

심리연구소 검사에서 제대로 검사지를

통해 ENTP 유형이 나왔어요. 근데 문항이

MBTI 무슨 상관인진 모르겠네요

그냥 싸이월드 50 50 느낌인데 ㅋㅋㅋ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50문 50답 문항 양식 공유  (0) 2021.06.2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