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리 빨리 기르는법 페스트샴푸 말고 이렇게

뷰티

by 아이네아스 2021. 6. 9. 17:47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첫 포스팅을 뭘로 할까 하다가

제가 제일 자세히 얘기해드릴 수 있는

주제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머리 빨리 기르는법!

다들 궁금하실 거예요. 사실 남자분들은

궁금하실지 모르겠지만..ㅋㅋㅋ주위에서

머리 길렀다고 또 잘라야 한다며

귀찮아 하는 걸 많이 봤거든요

그래도 머리가 빨리 길어야 스타일링도

많이 도전해볼 수 있잖아요?

 

ㄹㅈㄷ 전지현 님...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광채 미모

자랑하시는 전지현 님 움짤로 준비해봤어요

머리 긴 게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하면서

어릴 때부터 티비나 영화에서 많이 봤는데요

남자들의 로망이기도 하겠지만

여자들의 로망이기도 하죠

진짜 저렇게 찰랑찰랑 윤기 나게

머리 관리하는 게 쉽지 않다는 걸 아니까요

그래도 저는 나름 머리를 많이

괴롭히면서도(?) 그렇게 망가지지

않고 괜찮은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어요

머리 기르는 속도도 남들보다 빠르구요

하지만 머리 빨리 기르는법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사실 ㅎㅎ

페스트샴푸 같은 건 쓰지 않았답니다

그 이유는 하단에서 알려드릴게요

전 스무 살때부터 안해 본 염색이

없을 정도로 머리를 잔뜩 물들였어요

빨주노초파남보에 이어서 이제 더 이상

원색으로 할 게 없어지니 옴브레도 하고!

하얀색은 아직 도전 못해봤네요


암튼 탈색도 엄청 하고 파마에 매직까지!!

중간중간 클리닉을 해주긴 했지만

다들 저보며 하던 소리가 있었죠

 

은혼 긴토끼(발음주의 *킨토끼 아닙니다)

저 은혼 진짜 엄청 몰아보면서 덕질하느라

일본 가서 은혼 필통에 다이어리, 펜까지

사왔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도 가끔 재밌는

편만 찾아서 봐요. 극장판이 또 재밌더라구요


암튼 다들 저에게 그렇게

얘기를 하곤 했지만!

 

저는 3년 동안 탈색과 흑발을 반복했어요

정말 검은색 했다가 다시 전체탈색한 게

5번은 넘었을 걸요. 근데 신기한 건

제가 두피도 건강한 편이라 염색약

탈색약이 닿아도 두피트러블 하나 없었어요

시술 중에 따가운 것도 없었구요


탈색 다섯 번 한 머리카락도 일반

검은 머리 친구를 이길 정도로 거셌답니다

 

 

하지만 아예 머리가 안 상하는 건

아니라서 단발로 자르기도 많이 했죠

이렇게 단발로 자르고나서 다시

등까지 오는 머리가 되는데 5개월도

안 걸리니까 머리스타일도 진짜

많이 바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머리도 일주일에 한 번씩 자를 정도!

 

 

어중간하게 기른 마의 구간도

금방금방 지나가서 다시 머리가 길면

 

 

탈색 본능을 이기지 못하고 또

이렇게 머리색을 빼요 ㅋㅋㅋ

위의 단발 때부터 가슴 아래까지

오는 동안 6개월밖에 안 걸렸답니다

 

(리 얼 팩 트)

 

진짜 신기하지 않나요?ㅋㅋㅋㅋ

 

뿌리탈색은 이제 계속 하는 게

귀찮아서 안 하게 되고, 아래만

옴브레 식으로 빼주고 있어요

이렇게만 해도 충분히 많은 스타일링 가능!!


그렇다면 머리 빨리 기르는법이 무엇이냐..

이제쯤 슬슬 공유해줄 법도 하죠

 

단백질 쉐이크 초코맛



​진짜진짜 중요한 비결은 바로 

"단백질"

이랍니다! 이런 건 다른 포스팅에서

못 봤을 거예요. 제가 인생에서 살면서

주위 사람들도 보고 깨달은 거니까요

하지만 과학적으로도 말이 돼요


단백질이 신체 피부와 머리카락, 손톱 등등

건강하게 해주기 때문에 잘 보충해줘야 하거든요

단백질이 부족하면 머리도 잘 안 자라고

손톱발톱도 안 자란다는 거!

전 신체적으로 인바디 검사 해보면

단백질이 남들보다 엄청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머리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상한 머리도 회복이 잘 되는 거였죠

 

또 다른 방법은 단백질 샴푸를 쓰는 거예요

페스트샴푸는 머리가 빨리 자라게끔 하지만

그게 가늘고 길이만 늘리게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근데 머리랑 두피에 단백질과

영양분을 쏙쏙 공급해주는 샴푸와 클리닉을

주기적으로 해주면 당연히 

머리가 빨리 자랄 수밖에 없겠죠?!

 

페스트샴푸 말고 제대로 두피건강

챙기면서 효율적으로 머리 빨리 기르는법



단백질만 챙겨주면 됨



답을 너무 늦게 말했나요? ㅎㅎ


검은 머리 탈색 머리 할 것 없이

남들보다 빠른 시간에 여러가지

머리 해보는 것도 나름 기분 좋아요

많이 아는 사람이 더 많이

경험한다구 하잖아요 ㅎㅎ

 

한 번 사는 인생 머리 빨리 길러서

원하는 스타일 맘껏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